유로 최종 미리보기: 스페인 대 잉글랜드
유로 최종 미리보기: 스페인 대 잉글랜드
Blog Article
잉글랜드는 2회 연속 유로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1966년 이후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이자 역사상 두 번째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제 잉글랜드 코치에 대한 질문을 멈추고 그냥 즐길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영국에 낙관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스페인 팬들은 직접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라민 야말은 토요일에 17세가 되는데, 하루 뒤 유로 결승전에서 득점하고 앙리 델로네 컵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최고의 생일 선물을 즐길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잉글랜드를 조심스럽게 낙관할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 주 네덜란드를 상대로 승리한 잉글랜드는 캠페인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있었고, 사우스게이트에게 유리한 한 조각의 재산이 있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사비 시몬스의 7분 네덜란드 대표팀 골로 뒤져 부드러운 페널티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사우스게이트의 교체 선수들은 포든과 케인을 대신해 콜 팔머와 올리 왓킨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연장전에서 왓킨스의 결승골을 터뜨린 것은 팔머였습니다.
이제 잉글랜드는 일요일 베를린 올림피아슈타디온에서 스페인과 맞붙게 되었으며, 잉글랜드는 이전에는 이루지 못했던 외국 땅에서 열리는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페인은 유로 대회에서 세 번이나 우승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팀은 지난 몇 주 동안 독일과 프랑스를 상대로 본선 진출을 확정지으며 스타일리시하게 우승했습니다.
사실 라 로하는 모든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들은 정규 시간에 6경기 중 5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8강전에서는 연장 후반에 독일을 꺾었습니다).
준결승전에서 스페인은 승부를 결정짓는 능력으로 유명한 프랑스 팀에 뒤처졌습니다. 하지만 20분도 채 지나지 않아 루이스 데 라 푸엔테의 팀은 경기를 뒤집었고, 감각적인 10대 선수 야말과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다니 올모가 모두 골망을 터뜨리며 프랑스를 열광시켰습니다. 디디에 데샹의 팀은 이전 5번의 유로 경기에서 단 한 골만 허용했습니다.
For More Details:스포츠토토사이트